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구리 인창동] 램플러스 양꼬치 구이

반응형


구리 인창동 램플러스

와이프와 사다리까지 타다가 결정한 양꼬치~
원래 돌다리에 있는 연길양꼬치(옥면 맛집!!) 집을 자주 갔었는데요집을 인창동으로 이사오면서 자주 못가게 된 찰나에 인창 램플러스~ 우선 외관 및 내부 인테리어가 아주 깔끔했어요

<인테리어 .1>



<인테리어 .3>


두번째사진은 천장을 찍으려고 했는데 빛이 많이 들어갔네요..=ㅅ= 아직 사진 찍는 스킬부족이니 이해부탁드립니다.

<밑반찬및 음식>



기본 찬 이고요 기본찬은 많지는 않은데 소스류를 많이 주시는것같아요 전 즈란만 있음되는데..ㅋㅋㅋㅋㅋ




왼쪽부터 매운소스, 강황(카레), 오리지날 소스 입니다. 즈란은 옆 수저통쪽에 별도로 있어서 드실만큼 덜어드시면 좋아요

그리고 직원분이 얘기해주신 비~싼 대나무 숯으로 화력이 아주 좋더라구요 



<양꼬치 / 갈비살>



드디어 꼬치구이입니다. 저희는 양고기 1개 양갈비1개 이렇게 주문했어요 근데 갈비는 저희가 너무 오래구운건지 굽다보니 많이 쪼그라 들었다는..ㅠㅠ!!!
아~ 그리고 마늘은 별도 주문이에요 저기있는건 주무하면 우선 기본으로 주시는거고 더 필요하시면 추가하셔야해요~
그리고 찹쌀 탕수육 / 옥면을 주문했는데 이거 두개는 바로 먹어서 사진은 못찍었고 근데 사진 찍을 만큼 비주얼 및 맛은 실망...ㅠㅠ
찹쌀 탕수육은 정말 실망이였어요..ㅠㅠ 
인창동 램플러스 가실분들은 참고하세요~~ 

본 포스팅은 필자가 직접 찾아가서 내돈내고 먹고 내가쓴 솔직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