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구리 돌다리]한우대창 사나이창

반응형

와이프님이 네이버블로그 검색으로 찾아낸 구리 돌다리 사나이창

임신중인 아내가 네이버 검색중 대창맛집이 있다고 하여 가게된 식당인데요 

우선 전 대창,막창,곱창 등 창 종류를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자주 먹는 음식이 아니라서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오호!!! 맛있어요~ 아내도 만족하네요 

사장님 혼자서 주방,서빙,계산까지 하셔서 고기굽기 및 손님이 많을땐 술은 각테이블 셀프입니다...

아래 사진 설명을 하기전에 우선 사죄 말씀드려요 저희는 양대창을 주문했는데 모지라고 블로그가 처음인 제가 모르고 

메인 요리 양대창은 못찍었네요 다먹고 나서 "아차!! 사진"을 외쳐버렸다는..ㅠㅠ

<메뉴판 입니다.... 뒷면을 꼭 보세요!!>

라면 1,500원  /  누룽지 2,000원 !!! 제조는 셀프!!!!! 사장님께서 대창 및 특양이 다른가게보다 저렴한게 이런 셀프 시스템이라고는 하시는데

전 가격이 저렴한지는 잘 모르겠어요??


이건 정말 맛있었어요 원래는 대창을 넣은 창밥이라고 되어있었는데 사장님께서

더 비싼 특양으로 바꾸셨데요 가격은 그대로~~ 맛은 업!~!! 진짜 진심 맛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로그 완전 초보가 작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내돈주고 내가 사먹고 쓴글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