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IT제품리뷰

LG 울트라PC GT 15U780-PA5MK 직접구매 리뷰

반응형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업무때문에 구매한 LG울트라PC GT노트북입니다.

가성비 게이밍 노트북으로 알려진 고성능노트북으로 게임 및 포토샵,프리미어 등 고사양 프로그램도 가능한

노트북으로 해당 제품 광고에서도 고사양 게이밍 노트북으로 많이 홍보를 하고 있는데요 저는 주로 포토샵,

라이트룸등 편집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 했습니다.

그럼 LG gram 노트북 다음으로 가벼운 노트북! 울트라PC GT리뷰를 시작하겠습니다.


개봉기니까 박스부터...

겉포장박스는 사진을 못찍었네요^^;;;; 가전제품을 사다보니 저도 모르게 LG제품들이 점점 많아지는거 같아요 (공기청정기,가습기, 냉장고, TV)
전 구매당시 SSD512GB 교체장착 옵션 제품으로 구매하면서 RAM 8GB 추가하였습니다.
포토샵 및 라이트룸 등 그래픽 작업때문에 추가하였습니다. 마음같아서는 i7제품으로 구매하고 싶었지만
지갑 사정상 i5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기본 스펙사양은 따로 하단에 기재해 드리겠습니다.)


구성품

*본체 + 어댑터 + 정품가방 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


외관

외형 사진은 많이 찍지 못했네요 ㅠㅠ

제일 궁금하실게 구동영상이라 판단되서 하단에 보시면 몬스터헌터월드 구동영상이 있습니다.

그것만 확인해도 성능은 알수 있지 않을까요?? ㅎㅎㅎ


스펙사항

제가 구매한 모델은 SSD변경 적용된 모델이어서 512GB로 되어있습니다.

램은 기본 8GB에 확장슬롯*1개가 있습니다. (구매당시 추가8GB요청으로 현재 16GB)

그래픽은 GTX 1050 4GB 사양으로 몬스터헌터월드 및 배틀그라운드등 최신 게임 구동이 가능합니다.

사용기(주:구동영상)

<몬스터헌터월드 울트라pc gt 인트로 구동영상입니다.>

게임 구동영상및 자세한 리뷰는 추가 포스팅에서 찾아뵙겠습니다^^

어설픈 개봉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